이것 저것

희망. 본문

여러가지 스토리 구상

희망.

잡다구리리닭 2024. 1. 30. 12:47

첨부된 음악 파일은 AI를 통해서 작곡된 곡입니다.

음악#1

#1.mp3
1.18MB

[Verse]
어릴 적 단념 없이 꿈을 그렸어
알 수 없는 미래에 날 비추길 바래
어둠 속에서도 하나뿐인 나의 꿈
마음 한구석에 가득 차 있었어 (음-)

[Chorus]
그러나 세상은 어둡고 무심한 모습을 맞닥뜨리며
찢겨진 내 마음의 그림자가 서서히 번져
시린 눈물이 멈추지 않고 아픈 기억에 휩싸여
세상에 대한 희망이 더는 없다는 것을 깨닫게 돼

 

음악#2

#2.mp3
1.12MB

[Verse]
앞을 향해 걸어가는 청년의 발걸음
세상은 어지러웠지만 희망으로 가득해 (가득해)
시간이 지나면 모든 것이 밝아질 줄 알았지만
마주치는 현실은 그리 빛나지 않아 (않아)

[Chorus]
눈을 감고 상상하던 세상에 기대어
날개 달아 날 아득한 곳으로 날릴게
마치 모든 걸 버린 듯 세상에서 떠나
언젠가 다시 우리 만날 때까지 (우리 만날 때까지)

 

음악#3

#3.mp3
1.37MB

Verse 1
네 발자욱 밟은 이 길 위에서
네 파란 하늘 아래서
끝도 없을 듯 오래 달려왔지
햇살 속에 피어난 꿈들

(웃음과 노래에 가득한 세상)
(내 눈에 담긴 모든 순간들)

Chorus
오랜 시간 보지 못한 세상
무엇을 찾아 갈지 잊었어
저 하늘 위로 손 닿을 듯한 꿈
빛을 잃은 채 날아가지만

(잊혀진 꿈 속에 살아가지만)
(나의 노랠 부를 수 없어도)
(힘들겠지만 또 다른 길을 찾아)
(빛나는 세상을 꿈꾸리)

Verse 2
언제부턴가 이 길이 낯설어
언제부턴가 내 꿈이 멀어
어두운 터널 속에 갇힌 것 같아
마음은 점점 무거워져

Chorus
오랜 시간 보지 못한 세상
무엇을 찾아 갈지 잊었어
저 하늘 위로 손 닿을 듯한 꿈
빛을 잃은 채 날아가지만

(잊혀진 꿈 속에 살아가지만)
(나의 노랠 부를 수 없어도)
(힘들겠지만 또 다른 길을 찾아)
(빛나는 세상을 꿈꾸리)

Bridge
이 길을 끝까지 갈 수 있을까
이 꿈을 다시 찾을 수 있을까
어둠 속에서도 희망을 잃지 않고
다시 걸어 나가리

Chorus
오랜 시간 보지 못한 세상
무엇을 찾아 갈지 잊었어
저 하늘 위로 손 닿을 듯한 꿈
빛을 잃은 채 날아가지만

(잊혀진 꿈 속에 살아가지만)
(나의 노랠 부를 수 없어도)
(힘들겠지만 또 다른 길을 찾아)
(빛나는 세상을 꿈꾸리)

Outro
다시 웃으며 노래하며
빛나는 세상을 꿈꾸리